-
다이소 주방 소모품 추천 - 다이소 일회용수세미, 후드필터, 지퍼백, 종이호일카테고리 없음 2024. 1. 29. 16:14
주방살림 하면서 필요한 소모품 중에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제품 위주로 몇 가지 추천할게요.
평소 휴지처럼 막 사용하는 소모품들이라서 몇 개씩 넉넉하게 쟁여놓고 사용하는 제품들입니다.
일회용 수세미
기존에 아크릴수세미만 사용했는데, 엄마가 보험회사 판촉물로 받으신 일회용 수세미를 주시길래 써보고 난 뒤부터 계속 사용 중이에요ㅎ
다이소에도 두 가지 제품이 있더라고요.
낱장으로 된 것과 키친타월처럼 뜯어 쓰는 제품이 있으며, 저는 뜯어 쓰는 제품 사용 중입니다.
아크릴수세미나 스펀지 등은 사용하고 나서 아무리 깨끗하게 씻는다고 해도 시간이 지나면 냄새가 올라오고 비위생적이라는 생각이 늘 들었거든요.
일회용은 하나 뜯어서 설거지양이 적으면 두 번도 사용이 가능하고 바로 버리면 되니까 위생적입니다.
버리기 전에 배수구 청소도 쓱 한 번씩 해줘서 싱크볼도 더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후드커버
주방청소 중에 골치 아픈 게 또 후드 청소잖아요. 후드커버 사용하고 난 뒤로는 청소걱정을 덜었습니다.
후드커버도 다양한 사이즈로 판매하고 있는데요, 필요한 사이즈만큼 잘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꼭 있어야 되는 필수품이에요.
종이호일, 기름종이
종이호일과 기름종이도 매장에 다양한 제품이 있어서 비교해 보고 구매하기 편합니다.
이건 진짜 한 번에 몇 개씩 쟁여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지퍼백
다이소매장에는 온갖 종류의 지퍼백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이 두 가지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같아요.
남은 냉동식품을 보관하기에도 좋고요, 작은 사이즈는 강아지 간식을 덜어서 챙겨 나갈 때도 편해요.
휴지와 키친타월, 물티슈는 따로 사용하는 브랜드 제품이 있어서 대량으로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쓰고 있고요,
나머지 제품들은 그때그때 필요에 맞게 다이소에서 자주 구매하는 편인 거 같아요.
또 생각나는 소모품이 있으면 다음에 후기 올려볼게요.